• 안녕하세요?

    우리는 주식회사 뷰티패스입니다.

  • _

    우리는 이렇게 일해요.

    우리는 왜 뷰티패스를 시작했을까요?

    뷰티패스는 아시아 메디컬케어 시장과 2030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고객은 누군가에 의해 검증된 피부과를 가고 싶지만,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광고성 후기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미리 시술 금액을 알지 못하고 피부과를 방문해, 상담실장을 만나고 예상한 것보다 많은 금액을 결제하는 것에 부담을 느껴 쉽게 피부 관리를 받지 못합니다. 피부과는 의료법상의 규제로 인해 고객에게 피부과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한정적인 온라인 마케팅 채널에 갈증을 느끼고 있으며 체계적으로 광고 성과를 분석하지 못해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하는 뷰티패스는 단순한 피부과 중개 플랫폼이 되려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좋은 피부과와 숨은 고객을 연결하는 가장 경험적인 습관을 형성하는 방법’ 을 풀고자 합니다. 고객에게는 객관적인 피부과 정보와 주관적인 유저의 후기를 통해 알맞은 피부과를 추천하고, 다양한 피부과를 1회 시술 가격을 통해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합니다. 피부과에게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정확하게 분석, 고객 데이터 관리를 할 수 있게 합니다. 뷰티패스는 2018년 6월 사전신청자 베타 출시, 8월 1.0.0 ver 를 출시하였습니다.

     

    우리의 시선은 한국에만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 도시에 하나씩 진출할 계획입니다. 최근 김민준 대표는 ‘Forbes가 선정한 아시아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30인’ 역대 최연소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를 비롯한 더반찬 전종하 대표, 야나두 김민철 대표, 넥스플랫 신철호 대표, 파우더룸 김정은 대표 등에게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 뷰티커머스 업계 대비 가장 많은 시술 상품을 판매하는 성과를 기록하였으며

    프로덕트 안정화를 위해 훌륭한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 투자자 파트너 소개

    'Primer' and 'Angels'

    권도균

    KG 이니시스 창업자, Primer

    이기하

    Sazze Partners, Primer

    배기홍

    Strong Ventures, Primer

    김대영

    슈피겐 (Spigen), Primer

    윤제승

    대웅제약, Primer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Primer

    박태형

    인포뱅크 (Infobank), Primer

    장준호

    인포뱅크 (Infobank), Primer

    김재현

    Thinkreals, Primer

    John Nahm

    Strong Ventures, Primer

    김상헌

    전 네이버 대표, Primer

    김형우

    에이블커뮤니케이션즈, Primer

    전종하

    더반찬 창업자,

    퍼플랩스 대표

    김민철

    야나두 대표

    신철호

    넥스플랫 대표

    김정은

    파우더룸 대표

  • 보도자료